CEO 인사말

■ 배경(Background)

웰텍은 1999년 낱장 용지 급지 기술(cut sheet feeding tech)을 바탕으로 데스크탑 프레슈어실러를 개발하여 현재 15종의 제품으로 전 세계 25개 국가에 사업을 하는 벤처기업입니다.

웰텍이 보유한 시간당 약 20,000장, 분당 300장 수준의 낱장 용지고속 급지 기술은 세계 최고수준이며, 특히 프레슈어실러를 위해 개발된 특수 접착제가 처리된 낱장용지의 고속 급지 기술은 전 세계에서 가장 가장 독보적인 기술입니다. 본 기술을 바탕으로 제작된 데스크탑 프레슈어 실러는 전 세계 25개 각국 우정국의 해외파트너들과 함께 아시아 및 유럽시장에서 70-80퍼센트의 마켓 쉐어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 이커머스솔루션 프로바이더(e-commerce solution provider)

당사는 2008년부터 이커머스시장의 성장에 대비한 무인우편택배키오스크와 소포택배 부피중량 측정 기술개발을 시작하여, 9년만인 2017년 생산을 시작했습니다.

레이(Ray)와 비달(Bedal)은 각국 우정국, 제3자 물류기업, 택배사뿐 만 아니라 Muti-shipping platform을 사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개발되었으며, 기존의 해외파트너들을 통해 공급되고 있습니다.

또한 다수의 배송사의서버와 연결되는 API 개발을 통해 2016년 1월부터 국내에서는 최초로 우편 및 택배접수, 오토바이 퀵 서비스, 해외배송을 하나의 키오스크를 통해 서비스 하는 운송 플렛폼 PUDO24H.COM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서비스(PUDO24H.COM)는 대형건물에서 발송되는 택배화물들을 키오스크를 통해 수집되도록 하여 사용자와 택배사간 개별적으로 전달되는 불편함을 덜어주고, 택배사, 사용자, 빌딩관리자의 불편함을 해결하여 주는 비대면 배송서비스입니다.

■ 약속(Promise)

웰텍은 1999년 우편솔루션인 프레슈어실러사업을 시작으로  전세계의 25여개 지역의 각국 우정국의 협력업체들과 오랜 기간의 사업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커머스 시장의 특별한 물류솔루션으로 웰텍의 파트너들과 함께 글로벌 물류 솔류션 프로바이더가 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웰텍 대표이사 이종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