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룸

[전시회] Post Expo 2016 홍콩 참가

작성자
welltec
작성일
2016-05-17 14:34
조회
232
㈜웰텍은 홍콩에서 5월 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 개최된 Post Expo 2016에 참가하여 RAY(생활 편의 서비스 터미널)를 비롯한 UNION(물류 혁신 솔루션), 봉함기, SCM(우표취소기)와 레터오프너를 선보였다. 전시회 참가뿐 아니라, 세계 각국의 파트너 15여명을 초청하여 UNION 신규 사업에 관한 컨퍼런스도 성황리에 마무리 하였다.



RAY를 비롯해 새롭게 선보이는 UNION을 보기 위해 다양한 분야에서 전시회를 찾은 방문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음과 동시에 솔루션에 대한 깊이 있는 대화가 진행되었다.

  

 

UNION은 소포의 무게 및 부피를 자동 측정하여, 세분화된 요금 계산 방법으로, 사용자들에게 보다 정확한 과금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비용적 효율성을 제공은 물론, 인터넷을 통해 모든 접수가 이루어져 시간 절약도 가능한 새로운 개념의 물류 솔루션이다.

당사 부스 방문객들은 UNION의 획기적인 디자인과 컴팩트한 사이즈에서도 제공되는 정확한 치수계산 능력, 원터치로 발송 접수가 가능한 기능 등에 높은 관심을 보였다.주식회사 웰텍(대표이사 이종구)과 영국의 Parcel Kiosk Limited (대표이사 Rohan Mathur)는 2016년 5월 24일부터 5월 26일까지 3일간 홍콩에서 개최된 Post Expo Hong Kong 2016 전시회기간 중 parcel solution 생산 및 판매에 관한 합작사업계약을 체결하였다. 

㈜웰텍만의 차별화된 기술력과 Parcel Kiosk Limited의 진일보한 시장 접근 및 영업력이 시너지를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웰텍과 Parcel Kiosk Limited가 함께 소개한 Union 또한 E-Commerce 시장의 성장과 함께 많은 시장에서 다양한 수요가 있을 것으로 예상되며, 2016년 4분기에 정식 출시를 예정하고 있다.